ㄴㅇㅂ <구글서치콘솔- > 옥_로그 :: 다이소 컬러링엽서북 + 미니색연필 12색( 곰돌이 푸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)
블로그 이미지
옥이:)
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그 :)

calendar
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Notice

안녕하세요
히오기입니다 :-)

요즘은
날씨가 너무 따뜻해져서
정말 봄이 온거같아요 😀

꽃도 피고
바람도 살랑살랑
여행가고싶은날이네요

오늘의 포스팅은
다이소에서 파는
곰돌이 푸우 컬러링엽서북이에요 😀

예전에는
살게 없어도 구경하러
다이소에 자주가곤 했었는데
오랜만에 가보는거 같아요
.
.

저번에 사논 색열필이
없어져서 미니 색연필도 같이 구입했어요

가격은
컬러링 엽서북 5,000
색연필 1,500원이에요
역시 다이소는 저렴하죠?

색연필은
검정색, 보라색, 파란색, 하늘색,초록색,연두색
하얀색,노란색,주황색,핑크색,빨간색,갈색
총 12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어요

기본 자주쓰는 색상이들이
들어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:-)

저 빈공간은 하얀색으로 쓴건데
검정색 바탕이 아니면
하얀색은 아예 안쓸것같아요 😀

저는 펜도 너무 두꺼운거보다
얇은 펜을 좋아하기 때무네
연필같이 쓸 수 있는 색연필을
선택했어요

어린아이들이 쓰는
돌려서 쓰는 색연필도 있고
색상이 더 많은것도 있으니
가서 고르시면 될것같아요 😀
.
.

 다른 색상은
다 부드럽게 잘나오는거 같은데
하늘색은
좀 뻑뻑하게 써졌어요

그래도
막상 칠할때는
괜찮았던거같아요

그래도
이 가격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:-)

 .
컬러링 엽서북은
제가 갔던 다이소에는
디즈니 공주, 곰돌이푸우, 스누피
이렇게 있었어요
스누피와 곰돌이 푸우 중에
뭘 살까 고민하다가
곰돌이 푸우로 결정했습니다 :-)

안에 속지는
총 15장이고
1개당 똑같은 엽서가
2장씩 들어있어요

맨앞장과 맨 뒷장은
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

"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이야"


.
.
이런말을 들으면 무슨 기분이들까요?
너무 행복할것같지 않나요? :-)

 

아기자기한
다양한 그림이 있기때문에
어린 아이들과
함께 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:-)

두께감은 얇은 A4용지가 아니라
정말 엽서처럼
두께감이 있었어요

직접 색칠해서
친구나 지인한테 선물해보는건 어떠세요?

 

.
.
그 중에 몇장을 골라 색칠을 해봤습니다!

엄청 잘한건 아니지만
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😀

저는 세게 칠하는것도 좋겠지만
살살 연한 느낌을 주는것도 좋아해요

 

가끔
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보면
배울점도 느낄점도 많다고 생각해요

이 컬러링북을 사기전에
"곰돌이 푸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"
라는 책을 구매했었어요

그책은 짧은 글귀로
여러가지 글들이 있는데
힘들거나 우울할때마다 한번씩 보고있어요

생각하는데
도움이 되는거 같아서 좋은거같습니다 😀

 

 

 

 

"지나간 시간은 되돌아오지 않습니다.
아직 찾아오지않은 행복을 마냥 기다리는것보다
지금의 행복을 충분히 느끼는것이 중요하지 않을까요?"
-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-

여러분도
항상 행복한일이 있었으면 좋겠어요
소소한 행복이라도요
.
.

수고했어 오늘도

 

posted by 옥이:)